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홍준표, 이영돈PD 영입 2시간 만에 보류 ‘비판 쏟아져’
페이스북

2021-09-14


 

국민의힘 대선주자 홍준표 의원이 이영돈 PD를 캠프에 영입한다고 밝힌 지 2시간여 만에 보류한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14일 오후 1시쯤 숙고 끝에 영입했는데 지지자분들께서 비판이 봇물처럼 쏟아진다PD와 방금 상의해서 일단 영입을 보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사라는 게 힘든 작업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홍 후보는 이날 오전 1021분쯤 “JP 희망 캠프에 미디어 총괄 본부장으로 이 PD를 영입했다논란이 있을 수 있지만 미디어 대처 능력은 탁월하신 분이라고 한다고 알렸다.

 

PD200710소비자 고발책임 프로듀서로 일하면서 고인이 된 배우 김영애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만들어진 황토팩에서 쇳가루가 검출됐다고 보도했다.

 

식약처 조사 결과 황토팩에 포함된 자철석 등은 제조 과정 중 외부에서 유입된 것이 아닌 황토 고유의 성분으로 건강에 전혀 해롭지 않다는 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해당 방송 이후 황토팩 매출은 폭락했고, 제품 환불 요구가 이어지면서 회사는 도산했다.

 

결국 김영애는 회사를 함께 운영하던 남편과 이혼했고, 2017년 췌장암으로 사망했다. PD2019년 기자간담회에서 고인이 받았던 고통을 느끼며 오랫동안 사과하고 싶었다늦은 걸 알지만 김영애씨께 사과하고 싶다. 하늘에서 편히 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뉴시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