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걸스플래닛999’ 케플러, 데뷔 임박…앨범명 공개
페이스북

2021-11-30


 

'4세대 아이돌 대표 루키' 케플러(Kep1er)의 첫 번째 앨범명이 공개됐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29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Concept Photo 2: Connect - (커넥트 하이픈)'이란 제목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명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12 14일 발매되는 케플러의 데뷔 앨범명은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새롭게 펼쳐 나갈 'Kep1er'의 광대한 세계관과 아홉 소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트랙들에 풀어냈다.

케플러는 앞서 공개한 러블리한 매력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날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새롭게 오픈하며 우월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한 의미의 케플러는 오는 12 11 '2021 MAMA'에서 팬들을 먼저 만난다. 이어 오는 12 14일 데뷔 후 2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한편, 이날 케플러 공식 홈페이지에는 의문의 숫자가 공개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또 한번 자극하고 있다.

 

사진=케플러 공식 트위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