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본질만 남겼다” 무인양품의 성공비결
페이스북

2015-08-24

 

 

의식주와 관련된 모든 것을 판매하는 ‘무인양품’(無印良品). 싼 제품을 박리다매 하는 곳이 아니다. 그럼에도 전 세계 700여개 매장에서 최근 2년 연속 20%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그 성공비결을 소개한다. 더 이상 뺄 것이 없을 때까지의 단순함과 본질적 기능만 남겼다는 것. 이것이 무인양품의 미학이다. /사진=무인양품 홈페이지   

 
















 

TTimes 이재원 기자 

[관련뉴스]

미국 잘나가는 IT기업들의 출산휴가

돈만 좇지 않아서 오히려 성공한 기업들

모든 사람이 기업가인 세상…약일까 독일까

평균 75세 매출 3.5억 시골기업의 유쾌한 반란

이런 사람 어디 없나요? 대기업 후계자의 자격 5가지

목록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