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태양♥민효린, YG·JYP 열애 인정..빅뱅 공식 1호커플(종합)
페이스북

2015-06-02


 

 

그룹 빅뱅의 태양(27)과 배우 민효린(29)이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10년차 아이돌 가수 빅뱅의 공식 1호 커플이 탄생한 것이다. 

 

2일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태양과 민효린이 사귀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수장 양현석 대표는 이날 스타뉴스와 통화에서 "YG 식구들도 태양의 열애를 축하해주고 있다"라며 "태양이 처음 여자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연애 경험이 노래할 때나 무대에 설 때 도움이 될 듯하다"라고 말했다.

 

민효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민효린과 태양이 교제하고 있다. 예쁘게 지켜 봐 달라"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는 국내 대표 기획사인 YG와 JYP 소속 스타의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해 6월 태양이 발표한 '새벽 한 시'의 뮤직비디오에 민효린이 출연하며 두 사람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태양과 민효린은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양측 소속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태양은 빅뱅의 공식 1호 커플로 등극했다. 앞서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열애설에 휩싸였으니 소속사 YG는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한편 태양이 속한 그룹 빅뱅은 지난 1일 밤 12시 신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투 파티'를 발표했다.  

 

민효린은 영화 '써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 출연한 뒤 차기작을 물색하고 있다.  

 

스타뉴스

[관련뉴스]

한그루 목하열애..애인공개

빈지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설

손수현 이해준 감독과 열애?

박진영 선예 결혼부터 수지 열애까지..사장님의 속내(인터뷰)

조보아 온주완과 열애 인정…과거 아찔한 가슴 노출 화제

목록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