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연간목표 100만병을 이틀만에 팔았다
페이스북

2015-04-02


 

일본에서 경이로운 속도로 팔리고 있는 주스가 있다. 바로 지난달 31일 새로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레몬지나'. 출시 이틀 만에 연간 목표량을 초과해 팔렸다. 그런데 히트의 비결이 흙 맛?! /그래픽=지희령 디자이너, 사진=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캡처

 


 

 


 

 


 

 


 

 


 

 

TTIMES Ten Lines News  박진영 기자 

 

 

[관련뉴스]

일본 뉴스해설자 날 짤라 생방중 아이 앰 낫 아베 피켓

한국 집단 기억 상실증 걸렸나?...방사능 일본 찾은 한국인 39 급증

일본 깡촌보다 낮은 한국 최저임금…최고 2700원 차이

일본을 울린 소녀의 편지 한통...후쿠시마 사태 4주기

한강의 기적은 日원조 덕분…아베정부 망언 파문

목록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