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단독] 성유리♥안성현, 혼수준비? 결혼임박설 제기
페이스북

2015-03-15


 

 

공개열애중인 배우 성유리(34)와 골프선수 안성현(34) 커플의 결혼설이 제기되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 준비를 위한 모습이 연예관계자들 사이에서 포착됐다. 결혼 임박 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13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성유리와 안성현은 최근 서울 강남의 가구 전문점에서 가구를 함께 보러 다니는 모습이 연달아 목격됐다. 결혼을 준비하는 여느 예비 신혼부부와 다름없는 모습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공개연인 이후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유명인으로서, 외부의 시선에도 연인 사이의 행복감은 감추지 않는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지인들 역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예측을 내놓고 있다. 

성유리와 안상현은 지난해 6월 스타뉴스의 단독보도로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초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훈훈한 외모의 골퍼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지난 1998년 여성그룹 핑클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SBS 드라마 '나쁜 여자들'을 시작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성유리는 드라마 '천년지애' '황태자의 첫사랑' '눈의 여왕' '로맨스 타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경규, 김제동과 MC를 맡아 진행 중이다. 

 

머니투데이

목록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