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세상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 스타 아내 TOP 15
페이스북

2015-01-22

스포츠가 산업화되고 선수들이 대중의 주목을 받는 스타가 되면서 스타의 아내도 덩달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스포츠 선수와 인기 연예인의 결혼도 이제는 흔한 일이 되고 있다.

 

해외 사이트 ‘버즐리닷컴(buzzlie.com)’은 가장 섹시한 스포츠 스타 아내 15인을 선정했다. 이중에는 국내에 얼굴이 잘 알려진 스포츠 스타의 아내도 있다. 15위부터 역순으로 스타와 그의 아내를 소개하겠다. 이들 부부의 사진을 보면서 여러분도 나름의 순위를 매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15위

제이 커틀러 & 크리스틴 카발라리

커틀러는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시카고 베어스의 주전 쿼터백이다. 2006년 덴버 브롱코스에 드래프트 1라운드로 입단한 커틀러는 2009년부터 시카고에서 활약 중이다. 그의 아내 카발라리는 현재 패션 디자이너 겸 배우로 활동 중인 헐리우드의 스타. 명품 몸매로 파파라치를 몰고 다닌다. 둘은 약혼을 했던 2011년 4월 파혼을 했으나 그 해 11월 재결합했고, 2013년 6월 결혼했다.

 


 

14위

데이비드 베컴 & 빅토리아 베컴

베컴은 세계 축구계의 아이콘. 말이 필요 없는 축구 스타로 지금은 현역 은퇴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등 여러 팀에서 뛰며 많은 족적을 남겼고 오른발킥으로 세계 정상에 올랐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서 휴 그랜트는 “베컴의 오른발”이라는 대사를 할 정도. 1999년 빅토리아와 결혼하면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빅토리아는 슈퍼 걸그룹 스파이스걸스로 데뷔했고 현재는 패셔니스타로서 세 아들의 엄마로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셀러브리티.

 


 

13위

톰 브래디 & 지젤 번천

브래디는 현재 NFL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소속의 쿼터백. 2000년 드래프트에서 6라운드로 뉴잉글랜드에 지명된 뒤 지금까지 뉴잉글랜드에서만 뛰고 있는 스타. 3번의 슈퍼볼 우승과 2번의 슈퍼볼 MVP를 차지했다. 브라질 출신의 번천은 세계적인 모델 겸 배우다. 2000년부터 2005년까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와 연인 관계였으나 2006년 브래디를 만난 뒤 결혼했다.

 


 

12위

마이크 피셔 & 캐리 언더우드

피셔는 캐나다 출신의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내쉬빌 프레데터스에서 뛰고 있다. 오타와 세내터스에서 NHL에 데뷔했고 2010/2011시즌 중 내쉬빌로 이적했다. 그의 아내는 미국의 유명 컨트리뮤직 가수 언더우드. 컨트리뮤직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노래로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어워즈 등에서 많은 상을 수상했다. 2005년에는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4 우승도 했을 만큼 다재다능하다.

 


 

11위

행크 배스킷 & 켄드라 윌킨슨

전 NHL 스타로 선수 시절에는 와이드 리시버로 활약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인디애나폴리스 콜츠, 미네스토 바이킹스에서 뛰었다. 그의 아내는 플레이보이모델 출신 윌킨슨. 2009년 결혼했다. 윌킨슨은 사업가로 변신했다.

 

 

 

10위

앤드 로딕 & 브루클린 데커

로딕은 미국의 테니스 스타로 한 때 세계 랭킹 1위도 올랐다. 2003년에는 그랜드슬램도 달성했다. 단식 32회, 복식 4회 등 총 36번의 우승 경력을 갖고 있다. 데커는 패션 모델이자 영화배우로 유명하다. 특히 스포츠일러스트레이트에 빅토리아 시크릿의 수영복을 입고 모델로 나서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다.

 


  

9위

스카티 피핀 & 라사 피핀

미국프로농구(NBA)의 전설적인 선수인 피핀은 마이클 조던과 함께 시카고 불스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스몰포워드의 개념을 정립한 선수로 모든 포지션을 소화했다. 휴스턴 로케츠,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등을 거친 뒤 은퇴했다. 피핀은 라사와 재혼했다. 라사는 TV쇼 마이애미의 진짜 주부들 시즌1 출연한 방송인.

 

 

 

8위

제이슨 세혼 & 앤지 하몬

세혼은 전 NHL 스타로 뉴욕 자이언츠, 세인트 루이스 램스에서 활약했다. 그보다 아내인 하몬이 더 유명하다. 하몬은 영화배우 겸 패션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했고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 연기파 배우다.

 

 

 

7위 라이언 밀러 & 누린 드울프

밀러는 현재 NHL 밴쿠버 캐넉스 소속의 아이스하키 스타. 1999년 버펄로 사브레스에서 데뷔해 2002년부터는 밴쿠버에서 뛰고 있다. NHL 올스타에도 선정됐고 2010년에는 우승 경험도 있다. 드울프는 2005년부터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활동 중인 여배우다. S라인 몸매로 뭇남성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6위

에릭 데커 & 제시 제임스 데커

NHK 뉴욕 제츠 소속의 와이드 리시버. 2010년 드래프트 3라운드로 덴버 브롱코스에 지명됐고 2014년부터 뉴욕에서 뛰고 있다. 그는 대학에서 야구와 미식축구를 병행했고 2008년 밀워키 브루어스, 2009년 미네소타 트윈스의 지명을 받기도 했다. 제시는 싱어송라이터로 2008년에 데뷔한 가수.

 

 


5위

마르코 야리치 & 아드리아나 리마

야리치는 세르비아 출신 농구스타로 LA 클리퍼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등 NBA에서도 활약했다. 아드리아나는 브라질 출신의 모델이다. 유명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때 천사 날개를 달고 모델로 나서 자신의 얼굴과 몸매를 알렸다.

 

 

 

4위

카멜로 앤서니 & 라라 앤서니

NBA에서 활약 중인 농구 스타. 2003년 전체 3순위로 덴버 너게츠에 지명됐고 현재는 뉴욕 닉스에서 활약 중이다. 미국 농구대표팀 일원으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12년 런던 올림픽에 출전해 금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목에 걸었다. 라라는 뉴욕타임즈의 인기 있는 외부 필진이자 사업가이며 배우로도 활동하는 팔방미인이다.

 

 

 

3위

마이크 컴리 & 힐러리 더프

아이스하키 스타로 NHL 에드몬턴 오일러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피닉스 코요테스, 오타와 세내터스, 뉴욕 아이슬랜더스, 피츠버그 펭귄스를 거쳤다. 캐나다 대표팀으로 2003년 세계 선수권 우승을 차지했다. 그의 아내 더프는 미국의 유명 팝스타이자 배우다. 아이돌스타로 10대 때부터 인기를 얻었고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다. 2010년 결혼했고 둘 사이에는 아이가 1명 있다.

 

 

 

2위

더스틴 존슨 & 파울리나 그리츠키

존슨은 PGA 투어 8승을 기록한 미국의 스타 프로골퍼다. 그는 PGA 투어에서 롱 드라이브샷으로 유명하다. 그의 아내 그리츠키는 모델, 가수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헐리우드의 셀러브리티. 2013년 결혼했고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1위

코비 브라이언트 & 바네사 브라이언트

코비는 마이클 조던 이후 NBA를 대표한 말이 필요 없는 NBA 최고의 스타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 LA 레이커스에서만 뛰고 있으며 셀 수 없이 많은 업적을 남겼다. 그의 아내 바네사는 백댄서 출신으로 코비는 20세 때 17세의 바네사를 만나 사랑을 키웠고 2001년 결혼했다. 그러나 코비가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인 제시카 부르시아와의 외도 의혹이 불거지고 성격 차가 발생하며 이혼 소송이 제기됐다. 그러나 2013년 말 이혼 소송은 취하됐고 원만한 부부생활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버즐리닷컴

 

by 스페셜1

목록

인기 컨텐츠